[모나미랜드] 로트바일러 자견

미디어펫츠 | 송하경 (주)모나미 대표이사 / 모나미랜드 | 입력 2004.11.15 23:51

일주일전에 아이크와 비네를 교배를 시켰습니다. 그전에 비네는 우다이,아모르에서 자견을 배출하였는데 아주 만족할만한 자견들이 였습니다. www.falconsnest.org 에서 Arco를 클릭하시면 우다이와 비네가 벨기에에서 배출한 자견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Arak를 클릭하면 우냐가 배출한 자견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비네를 아이크와 교배를 시킨것은 노리스라인에서 나타나는 안구색을 개선하고, 두상을 좀더 강하게 만들어 보려고 시도 했습니다. 아이크는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주 강하고 인상적인 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하면서도 경박스럽지 않고 순진한 인상입니다. 또한 바디가 짧고 앵귤레이션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비네의 골량과 몸집이 더해질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성격은 아주 강할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오늘 우다이와 리타가 교배를 했습니다. 두번째 반복해서 하는 배합인데 기대가 아주 큽니다. 첫번째는 관리 부족으로 한마리 밖에 남지 않았는데 두 부모의 특징을 골고루 갖고 있읍니다. 다만 귀가 모견을 닮아서 좀 자고 높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에는 몇마리는 아주 우수한 자견이 나올걸로 기대 합니다. 두 부모다 환상적인 앵귤레이션와 보디를 갖고 있고 집중력, 걸음거리 성격 모두 완벽합니다. 더구나 한마리 생존해 있는 맥스는 안구와 색소가 부견을 닮아서 아주 진합니다. 우다이의 유전인자가 베니라인의 약점인 색소 문제를 잘 카버하는 것 같습니다.
곧 우냐가 발정을 할것인데 내 자신은 우냐가 아이크와의 배합이 더 좋을 것 같은데주위분들이 우다이와의 자견을 원해서 망설이고 있습니다. 만일 이번에 우다이와 한다면 다음번은 틀림없이 아이크와 할것입니다.
브리딩을 하면서 저는 모나미랜드 자견에게 좀더 강하면서 카리스마가 있는 두상과 66cm정도의 꽉찬 몸통과 강한 성격을 주고 싶습니다. 지금은 현재 있는 개들로 배합을 잘하면 얻을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고 여기에 몇년후에 오스트리아군견자견의 훈련성을 더해서 모나미랜드 라인을 완성하려고 합니다 기대하세요...

저작권안내

  • 저작권자인 미디어펫츠의 승인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단 딥링크는 허용합니다.
  • 미니홈피,카페,블로그 등 비영리 사이트에 한해 저작권 표시를 훼손하지 않을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 모니터링을 통하여 무단 도용과 저작권표시 훼손이 적발될 경우 관련법규에 따라 고발 조치합니다.

보도자료등록